명품 스포츠 마사지겔 바록스로 마사지 하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무료이력서등록 무료구인등록

마사지클럽 앱 다운로드
4989샵 바로가기

명품 스포츠 마사지겔 바록스로 마사지 하세요~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17-07-30 11:29 조회 | 6,250회

명품 스포츠 마사지겔 바록스로 마사지 하세요~


바록스 생명과학연구소장 장감용 박사는 서울대학교와 미국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 박사 시절부터 인체의 조직 활성화를 위한 재료 공학 부문에서의 연구 실적으로 명성이 높았습니다.

시카고 통증재활병원(Chicago Pain & Rehabilitation)에서 그의 연구결과를 채택, 실행하는 등 그의 연구는 독보적인 것으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는 귀국하여 KIST와 대기업 연구소, 그리고 의과 대학에서 재료공학과 인체가 맞닿는 분야의 연구를 발전시켜 왔습니다. 그런 즈음, 장박사는 연로하여 불편하신 어머니의 몸을 주물러 드리다가, “어머니의 통증을 다스리기 위한 근본적인” 제품의 연구를 시작하였고 그것이 바록스 릴랙스 마사지겔의 시작이었습니다. 

“바로 스르르~~”
첫 번째 제품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마사지겔 형태로 나왔습니다.

이 제품은 빠르게 입 소문을 타고 퍼져, 골프, 야구, 테니스 등 스포츠 선수들이 ‘중독적 사용자’가 되는 경험이 반복됩니다. 그런 가운데 한국의 골프채널방송을 통한 TV CF가 방영되었고 이윽고 프로골프 선수들을 비롯한 스포츠 선수들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넘버원 스포츠 마사지겔’로 자리잡게 됩니다.이 제품의 빠른 효과를 가장 잘 설명해주는 캐치프레이즈가 “바로 스르르~ 바록스”입니다. 

이렇게 매니아층들만 이용하던 제품을 대중화 하기위해 마사지샵에 샵인샵형태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경기불황과 경쟁업소들에 난립으로 샵의 수익성은 날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바록스 마사지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각점포 특성에 맞게 가격을 책정합니다. 예를들어 기존 스포츠마사지코스+10,000원 바록스를 기존 마사지에 추가하여 도포해 주시면 마사지 효과가 몰라보게 상승하며 손님들도 감탄할 정도로 만족도가 올라갑니다.
기존에 맨소래담은 너무 자극적이고 냄새도 심하며 화학약품이라 피부 트러블도 유발하지만 바록스는 미국 FDA 에서 인증받은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성분이라 안심하고 반복 사용하셔도 무방하십니다.


이렇게 마사지를 받는동안 효과를 체험하신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루어지고 마사지샵 사장님들은 부가수익과 고객만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으실수 있으십니다.


그럼 구체적인 수익을 계산해 볼까요?
바록스120mg / 소비자가 39,000원 , 공급가 24,000원

 

* 바록스를 프로그램에 넣으시면 추가10,000원+판매마진 15,000원=25,000원
손님 한분당 25,000원의 추가 소득이 생기시고 이렇게 서비스를 받으신 고객은 바록스가 없는 샵에서 마사지를 받는것이 싱거우실겁니다.


바록스는 마사지를 완성시켜주고 효과를 지속시켜 드립니다.
바록스가 답입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바록스 취급점 키트
제품 5개,포스터,제품진열 POP -----120,000원 이면 시작하실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용 대용량 500mg :80,000원

 

▼구매문의

070-8285-3734

010-7558-3734

이메일 : 100ts@naver.com

밴드 : http://band.us/n/a0a2U8L9t7a5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